-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5 아침에 호가 272000 넘은거 보고 줄줄이 매도를 걸어놨었는데 흑흑 3 토비 20/09/18 2710 0
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더 샀어야...) 2 cheerful 26/01/23 235 3
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5%라고 문자왔었는데?? 1 문샤넬남편 25/10/16 195 1
11750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냥 갑자기 불안해지기 시작 7 26/01/29 208 4
10814 아침에 일어나서 미주계좌 보고 놀랐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6 173 2
1468 아침에 옥시 보고 깜짝 ... 지겐 20/11/24 2862 0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84 3
2244 아침에 비트코인 37k 돌파 적었는데 그저그런 21/01/07 2659 0
13599 아침에 바빠서 놓쳤더니 공모주가 ㅠㅠㅠ 3 하우두유두 26/06/08 81 4
10805 아침에 눈을 뜨고 주식계좌어플을 확인하니 갑자기 한달 월급이 생겼더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3 187 2
11951 아침에 곱버스 못팔아서 진짜 윌세만 남았기에 4 활활태워라 26/02/06 287 2
3861 아침에 업무 보면서 거래버튼 누르다가 10 사십대독신귀족 21/04/22 2869 1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204 0
13051 아침마다 열어보고 기운내는 짤입니다 5 유니브로 26/05/11 95 6
7196 아침단타 4 알료사 22/03/30 273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