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84 디노미네이션 무서운것.. 과객A 21/02/10 2298 1
7492 레버리지, 원자재 ETF 8 주식못하는옴닉 22/05/10 2807 1
9796 JP모건 "美 주가 연 11% 오른다" vs 골드만 "3% 상승 그칠 것" 다군 24/10/24 633 1
10820 증권주 머선일이고 ㄷㄷ 6 기아트윈스 25/09/09 192 1
11076 물론 이 세상에 100% 해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너는 2 동네주방장 25/10/27 230 1
12356 장전가로 급하게 팔아서 지금 배가 좀 아프긴 한데 외인 기관이 순매도/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1 1
12612 코스피 해명 26/03/27 77 1
13124 오늘 추매시점 뜨나요 루루얍 26/05/13 72 1
837 월가의 영웅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299 1
1349 63전자 입성!! 6 공부맨 20/11/13 2488 1
2885 비트코인 5 다군 21/02/10 2702 1
4165 skiet 팔러 갔다가 5 빈둥 21/05/11 2692 1
5445 헝다, 1조8천억 은행지분 국영기업에 매각…은행대출 상환(종합2보) 다군 21/09/29 2692 1
6725 자존심 강한 두 주식 천재 1 알료사 22/02/03 3312 1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