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61 바이든 외교. 6 moqq 22/07/16 2689 0
6528 엘지에너지솔루션 청약 결과!!! 11 Groot 22/01/20 2689 1
7556 아무리 레버리지라도 알료사 22/05/13 2689 0
7072 오늘자 벤치마크 상태 4 기아트윈스 22/03/15 2689 1
4260 장이 무너져도 단타칠 구멍은 있.... 11 켈로그김 21/05/17 2689 0
2759 GME 사태 영화화 4 다군 21/02/01 2689 0
5847 이제 글로벌 기업들이 디지털세라는 것을 추가로 납부하게 되었네요 1 손나은 21/10/31 2689 1
6359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생각해보는 내년 전략 4 은하넘김셋 21/12/31 2689 1
7387 어라 3 알료사 22/04/27 2689 2
8177 펩트론 예의주시.. 4 알료사 22/08/05 2689 0
3077 오느레 띵언 3 Groot 21/02/23 2688 1
4377 미분양!? 5 기아트윈스 21/05/25 2688 0
7449 마지막 한 발이 남아 있었는데 6 주식못하는옴닉 22/05/04 2688 0
6470 NFT 메타버스 DAO 웹3 등등 기아트윈스 22/01/13 2688 2
2125 코스피 열차 출발 합니다~ 1 네임넴 21/01/04 26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