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88 갑자기??? 1 딸기아빠 26/05/12 71 0
10537 스테이블 코인 관련 투자가 갑자기 땡깁니다. 딸기아빠 25/06/24 193 2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201 1
9534 단기납 종신보험 7 딸기아빠 24/01/19 2570 0
11601 이쯤 되면 무서워지는데 딸기아빠 26/01/16 163 0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11 3
11634 코스피엔 신이 두명 있다. 한명은 미국에, 한명은 한국에.... 딸기아빠 26/01/21 169 2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47 1
11755 급 코인이 땡깁니다. 1 딸기아빠 26/01/29 177 3
7 모두가 주식 시작할때가 위험하다 동아일보힘내라 20/09/02 3725 1
3599 돈나무 눈나ㅏㅏㅏㅏ 1 동아일보힘내라 21/04/01 3211 0
3969 Aor 승차감 좋대서 타봤는데 4 동아일보힘내라 21/04/27 3165 0
4494 날아오르라 4 동아일보힘내라 21/06/03 2997 1
3772 부어치킨이다 2 동아일보힘내라 21/04/14 2871 0
4040 홍차픽 의심하지 않겠읍니다 3 동아일보힘내라 21/05/03 29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