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98 아침 단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06 2444 0
7159 아침 단타 2 알료사 22/03/25 2377 4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86 0
1814 아차 3 알료사 20/12/14 2905 0
3404 아직은 괜찮아. 2 moqq 21/03/18 3015 0
6288 아직도 안탄 사람 없재...? 11 Profit 21/12/20 3695 7
8690 아직도 모르시겠읍니까 3 기아트윈스 22/11/11 2736 0
8229 아직도 돈푸는 재정정책? 7 moqq 22/08/13 2922 0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97 3
13708 아직 현금화한거 매수 덜했는데.. 1 camy 26/06/12 65 3
10422 아직 항셍지수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계왕권 짤이 생각났습니다. :) 1 다군 25/05/20 233 5
13853 아직 하닉 평단 100만 근천데 추매 드가도 되겠읍니까? 3 camy 26/06/19 128 4
6446 아직 찐하락은 아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1/11 3232 0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10 3
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 왼쪽의지배자 21/08/05 28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