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97 카뱅 vs 4대지주 1 기아트윈스 24/10/25 600 1
10309 아멘~ 숭배하라~ 2 다군 25/04/10 201 1
1350 신풍제약 1113 1 몸맘 20/11/13 2277 1
1862 대풍제약 2 기아트윈스 20/12/17 2464 1
3654 구글이 오라클에 이겼(?)습니다. 1 다군 21/04/05 3097 1
5702 천연가스 1 크루아상 21/10/19 2487 1
6982 신풍제약우 알료사 22/03/04 2901 1
7750 신세계 매도 1 기아트윈스 22/06/08 2664 1
8006 괜시리 드는 생각 3 알료사 22/07/08 2752 1
8774 ㅋㅋ 1 알료사 22/12/08 2409 1
11846 인버스 하루만 더 들고가자 하다가 사망. 활활태워라 26/02/03 187 1
12102 아니 하이닉스 100만은 ㄷㄷ 조홍 26/02/24 126 1
12614 현 시점에서 ISA계좌의 미장 추종 ETF를 구매한다고 하면, 환헷지 상품이 유 3 camy 26/03/27 130 1
1095 오늘 네이버 오르네요 헣흫 2 쿠르드 20/10/28 2727 1
1863 과연 넵튠이 언론보도 증가일지 현실부정일지 5 바라스비다히 20/12/17 26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