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5 급 코인이 땡깁니다. 1 딸기아빠 26/01/29 178 3
13954 저 어제.. IRP...계좌... 반도체ETF 했는데.. 제가 여기에 발 담근거 어찌알고.. 두부두부 26/06/23 18 5
7 모두가 주식 시작할때가 위험하다 동아일보힘내라 20/09/02 3726 1
3599 돈나무 눈나ㅏㅏㅏㅏ 1 동아일보힘내라 21/04/01 3213 0
3969 Aor 승차감 좋대서 타봤는데 4 동아일보힘내라 21/04/27 3166 0
4494 날아오르라 4 동아일보힘내라 21/06/03 2998 1
3772 부어치킨이다 2 동아일보힘내라 21/04/14 2873 0
4040 홍차픽 의심하지 않겠읍니다 3 동아일보힘내라 21/05/03 2992 1
3533 주식갤 첫글이네요 9 동아일보힘내라 21/03/26 2676 1
3812 파란 나라를 보았니? 6 동아일보힘내라 21/04/18 3309 0
7469 매매 횟수를 줄였어요! 동쓰72 22/05/06 2502 1
7236 평정심 유지 동쓰72 22/04/05 2767 2
8261 항상 느끼지만 동쓰72 22/08/22 2790 4
7262 평온한 주말 1 동쓰72 22/04/09 2718 0
8335 당분간 주식 휴업입니다.. 3 동쓰72 22/09/03 325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