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83 아직 시작도 안함 4 알료사 22/08/24 2796 0
12397 아직 맞을 만 함(덜맞음) camy 26/03/09 139 1
7491 아직 높습니다. 5 마르코폴로 22/05/10 2827 0
6286 아직 irp, 연저펀 고민중인분 계신가요ㅋㅋ 5 cummings 21/12/20 3911 0
11684 아직 1월이지만, 웅장하군요. 1 다군 26/01/26 196 4
5439 아직 10월도 아닌데... 3 맥주만땅 21/09/29 2326 1
5000 아주스틸 통합경쟁률 600돌파 7 실 성 21/08/10 2384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22 2
1529 아주IB투자 2 moqq 20/11/30 2905 0
5085 아주~ 스틸 ~러~빙~ 유~ 3 에스트 21/08/20 2368 0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19 2
13195 아주 그냥 작살이 났구만... whenyouinRome... 26/05/15 81 3
11944 아젠 토스가 급락 알림 주면 하나씩 사야겠습니다. 한국은 강해! Beemo 26/02/06 218 1
2489 아잇.. 4 moqq 21/01/19 2871 1
5014 아잇!! 1 moqq 21/08/12 27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