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83 혹시 삼성증권 쓰시는분 오늘 반대매매 공지팝업 떴나요? 2 동네주방장 21/07/27 2832 0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8 3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26 2
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3/12/15 2361 0
2070 엘비세미콘이라는 친구와 3년째 알고지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0/12/30 2633 0
9238 유증참여 추천드려봅니다 -Bgf 에코머티리얼즈- 동네주방장 23/07/03 2429 0
4631 코로나 이후 수혜주? 하면 항공주인데 못들어가겠습니다. 8 동네주방장 21/06/18 3574 0
3608 말딸 이거 매출이 좀 나오나봐요? 9 동네주방장 21/04/01 3584 0
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05/27 60 3
10779 코인 이야기입니다. 6 동네주방장 25/08/21 181 2
3356 미나리 아카데미 6개부문 노미네이트 3 동네주방장 21/03/15 2420 3
7709 조선업 전망 어떻게 보십니까? 5 동네주방장 22/06/02 2559 0
8993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동네주방장 23/03/13 2558 0
9506 DS단석 이거 뭐하는 회사입니까? 1 동네주방장 23/12/22 2525 1
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1 동네주방장 21/01/25 268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