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88 장단기 스프레드 0을 향해 달려 3 인생호의 선장 22/03/06 2938 1
10828 각하, 그가 글을 썼습니다!! 1 원추리 25/09/10 167 1
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 택시기사8212 26/02/03 201 1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3 1
13132 꾸역꾸역 7500까지는 올라갑니다. 노바로마 26/05/13 63 1
1338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974333 3 초밥은연어 26/05/28 83 1
13900 이게… 될까? 6 청바지 26/06/21 54 1
1869 노바텍 6 moqq 20/12/17 2378 1
3149 2월28일 골든글로브 시상식 1 알료사 21/02/26 3343 1
5709 토스뱅크 안전하려나여? 7 bull is future 21/10/19 2785 1
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 2 danielbard 22/06/08 2694 1
8013 영우누나!!! 3 기아트윈스 22/07/11 2392 1
9549 삼성생명 매도 6 Beer Inside 24/02/05 2189 1
10829 팀쿡... 형아..?? 4 cheerful 25/09/11 171 1
11341 .....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 cheerful 25/11/25 20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