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20 지수 오르네요. 2 박지운 21/02/25 2685 0
1638 넵튠 개쫄았습니다.. 7 사악군 20/12/04 2685 3
2417 TSM!! TSM!! TSM!! 3 존보글 21/01/15 2685 1
4217 옆동네 3 알료사 21/05/13 2685 0
634 추가 부양책 빨리 좀.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2 다군 20/10/03 2685 5
7551 코인의 자본은 어디로 갈까요? 4 광기잇 22/05/12 2685 1
1410 아니 비트컴퓨터 왜 오르나요? 1 ebling mis 20/11/19 2685 0
3466 주식이체를 하였읍니다. 3 hellopa 21/03/22 2685 0
7315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거라는 책 2 공부맨 22/04/18 2685 4
3988 pins 1 moqq 21/04/28 2685 0
4763 요즈마 그룹 재미있군요. 1 맥주만땅 21/07/07 2685 1
3484 미래컴퍼니 3 알료사 21/03/24 2685 0
8876 1 다군 23/01/16 2685 0
3765 When you lose $20 billion in 2 days, you get a mural 4 구밀복검 21/04/14 2685 1
3768 요즘 현생이 바빠서 오랫만에 주식을 봤는데 525252 뭐냐구 왜 다 빨강빨강인데? 1 Cascade 21/04/14 26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