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65 유가가 정상화가 되고 다시 강달러의 흐름이 대세가되면 이것도 오르겠죠. 1 동네주방장 26/05/27 82 3
1591 그만가라 jyp야... 7 동네주방장 20/12/03 3298 0
9017 지난주에 반도체 국내투자가 늘어할 거라는 썰이 시작되었습니다. 1 동네주방장 23/03/18 2839 0
3386 파월 형님께서 주식 계속하라고 하셨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3/18 3076 0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9 3
2621 지긋지긋한 우리의 인연도 이제 끝이다(솔브레인홀딩스) 동네주방장 21/01/26 2430 1
3389 매수는 믿음이라지만 매도는 기술입니다 - 종근당 1 동네주방장 21/03/18 3335 1
8509 데드캣 바운스니 뭐니 하는데 이걸 어케 안 속나요? 5 동네주방장 22/10/06 2859 0
9791 로제의 apt를 믿어봐? 하기엔 8 동네주방장 24/10/22 807 1
5440 10월의 투자는 야수의 심장으로 뛰어드려합니다. 2 동네주방장 21/09/29 2906 2
11072 오른걸 파는건 쉬운 결정이지만, 그 다음이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1 동네주방장 25/10/27 216 6
4929 크래프톤 하실껀가요? 14 동네주방장 21/08/02 3262 0
9026 이러면 나가리지... 동네주방장 23/03/23 2656 0
3139 개미들 진짜 강심장이네요 6 동네주방장 21/02/26 3514 0
11076 물론 이 세상에 100% 해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너는 2 동네주방장 25/10/27 23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