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06 재미로 춫천 드렸던 30년 주식경력분의 추천주 9 Groot 21/01/20 2685 0
5325 투자관련 책을 어느정도 봤습니다. 13 요일3장18절 21/09/20 2685 0
2006 TAN은 50달러일때 사서 70달러에 팔았는데 왜 100달러냐구... 3 Cascade 20/12/26 2685 0
729 Philip Morris(PM) 오늘 떡상 중!!!! 3 시뮬라시옹 20/10/07 2685 4
492 99.9% 잃지않고 따는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1 지겐 20/09/25 2685 1
2301 저.. 정은이형.. ! 알료사 21/01/09 2685 0
5374 How to Perfectly Time The Market 3 구글 고랭이 21/09/24 2685 1
2048 점심값 벌기 6 물냉과비냉사이 20/12/29 2684 1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4 1
4877 대신증권MTS.. 2 moqq 21/07/26 2684 0
2093 올해의 국내주식 트레이딩 성적 7 lonely INTJ 20/12/31 2684 4
5948 로블럭스 선발대 전량 매도 4 기아트윈스 21/11/09 2684 2
2626 오늘은 파란날입니다. 7 토비 21/01/26 2684 1
6216 삼전팔아 곱버스?! 2 moqq 21/12/07 2684 0
1877 애플 좀 샀읍니다. 1 Cascade 20/12/17 26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