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04/08 179 6
1157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 주식 지금 잘나가는거만 꽉 쥐고 있으면 좋을거 같단 1 활활태워라 26/01/12 144 4
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 4 T.Robin 21/02/23 2587 0
7556 아무리 레버리지라도 알료사 22/05/13 2700 0
14030 아무리 넥장이라도 시총 3위가 상한가는 무슨... 4 루루얍 26/06/25 73 5
3916 아무리 그래도 4 알료사 21/04/25 3314 0
12938 아무리 HBM, ADR, HBF 어쩌고 저쩌고 그래도 손이 안 가는 걸 어뜩해. 어뜩하냐 1 레이미드 26/05/06 79 2
1898 아무래도 저는 주식 하지 말아야 할 듯.. 2 저녁의바람내음 20/12/19 3196 0
13495 아무래도 잼통 추진력이 많이 빠질 수 밖에 없을 것 같긴 합니다 ㅎ 3 cheerful 26/06/04 89 2
12971 아무래도 삼전하닉은 엔비를 빨아먹고 자라나는듯합니다 4 하우두유두 26/05/06 131 4
12231 아무것도 안하고 보고있습니다 연구개발 26/03/03 155 1
12795 아무것도 안 함 청년 1승 초밥은연어 26/04/14 90 3
4214 아무것도 아닌 제가 생각하는 지금 시장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5/13 4108 4
2236 아무것도 못하겠습니다. 2 물냉과비냉사이 21/01/07 2322 2
12446 아무것도 모르겠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12 15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