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55 위잉위잉 기아트윈스 22/04/08 2684 0
1631 ??? : 야 쩨쩨하게 무슨 20주야 살려면 100주는 사야지! 2 Cascade 20/12/04 2684 1
5216 공시: 홍준표 테마주 전량매도 13 기아트윈스 21/09/07 2684 6
8309 풍원정밀 새빗켐 오비고 1 알료사 22/08/30 2684 0
5251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는게... 12 lonely INTJ 21/09/10 2684 0
4493 아니...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 2 cummings 21/06/03 2684 0
3242 돈수거 버그ㅠ 9 존보글 21/03/08 2684 2
3250 디즈니는 왜 오르는 거죠...??? 2 Cascade 21/03/09 2684 0
5810 크리스에프앤씨. 2 moqq 21/10/27 2684 1
1459 한진칼 이야기 2 사악군 20/11/23 2684 0
7610 이름이 예쁜 2 알료사 22/05/19 2684 0
1212 니오에 내 전재산을 넣었었어야...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5 2684 3
4041 현대차가 정말로 중고차 시장에 진입이 가능할까요? - 현대글로비스 5 동네주방장 21/05/03 2684 0
1487 카페 여사장 테마주 근황 1 알료사 20/11/25 2684 1
4108 Gs리테일 3 알료사 21/05/07 26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