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48 또 사이트카 예약인겁니까?? 1 cheerful 26/06/10 53 1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71 1
3409 안정적인 박스권 종목 2 알료사 21/03/18 3077 1
1236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75402 조홍 26/03/07 160 1
13649 굳모닝 26/06/10 59 1
13905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moqq 26/06/22 27 1
338 AMD 믓지다?! 1 다군 20/09/22 2576 1
1362 역발상투자 - 건설 16 기아트윈스 20/11/15 3110 1
1874 여기 사람있어요 3 실 성 20/12/17 2839 1
4178 이더리움 4,000불 급속 돌파로 조정 있을지도 다군 21/05/11 2539 1
4690 앞으로 세계를 지배할 기업은 어디일까 4 right 21/06/26 2690 1
5202 홍춘욱 전략 백테스트. 3 moqq 21/09/06 2560 1
6226 애플은 신이야 6 kapH 21/12/08 3018 1
9042 제가 생각하는 김치장 최대악재 1 알료사 23/03/28 2817 1
11858 한화시스템하고 네이버하고 좋아보여서 1 해명 26/02/03 19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