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76 확실히 불장일 때 게시판이 흥하고 모두의 종목이 나타나야 더 흥하는군요 ㅋㅋ 6 化神 20/12/02 2683 1
2857 (공시) 킹룡건설 4 물냉과비냉사이 21/02/08 2683 0
3384 사고싶은거 팔고싶은거 말하기 해도 되나요? 2 아글라오네마 21/03/18 2683 0
2105 2020 팬데믹 승자 & 패자 7 다군 21/01/02 2683 1
2625 오늘의 부두술 시전 6 켈로그김 21/01/26 2683 0
4674 맥쿼리인프라가 유상청약을 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06/25 2683 0
3146 첫 공모주. 뷰노.. 1 moqq 21/02/26 2683 0
5728 모스코인 1 골로프킨 21/10/21 2683 1
6753 영차 영차 1 박지운 22/02/07 2683 0
5003 모-멘 5 danielbard 21/08/10 2683 0
1714 적립식 투자가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하면... 7 맥주만땅 20/12/08 2683 5
1223 즈...저기요 샤오펑님? 3 존보글 20/11/06 2683 1
2008 저는 제프리 건들락을 존경합니다. 존보글 20/12/26 2683 1
5343 ㅜㅡㅜ uvxy본전 토했네요. 3 활활태워라 21/09/21 2683 0
5662 야놀자, 인터파크 사업 부문 인수 6 다군 21/10/14 26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