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18 아마존 실적발표 걱정되네요... 4 cummings 22/02/03 3435 0
1290 아마존 소식 있습니다. 1 다군 20/11/10 2355 0
375 아마존 매도 예정.주식이 나빠서가 아니라, 시드가 너무 작아서 그렇읍니 5 존보글 20/09/22 2667 7
8630 아마존 다이 1 주식못하는옴닉 22/10/28 2797 0
13915 아마 주갤은 아니고 탐라에 주로 썼던거 같은데 저는 하이닉스>삼전 이야기 3 Omnic 26/06/22 116 5
10493 아마 이게 국내 방산 ETF 중에 거래규모가 클겁니다? 초밥은연어 25/06/16 180 8
12977 아마 반드시 후폭풍이, 언제 올지는 모르겠읍니다만, 우리가 전례없는 뜨억 9 Omnic 26/05/06 125 8
7600 아름다운 밤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9 2806 0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93 3
2044 아래 현실적인 투자글을 보니 11 맥주만땅 20/12/29 2398 0
13414 아래 풉선생님 보여주신 그래프를 보니, 루루얍 26/06/01 77 5
1337 아래 곰탕이야기가 나와서 4 맥주만땅 20/11/12 2470 1
77 아들내미 주식계좌를 개설했읍니다 8 오쇼 라즈니쉬 20/09/03 3458 0
6072 아듀 신풍.. 4 알료사 21/11/24 2819 0
13546 아니면 일요일에 한 2시간만 열죠 2 Mandarin 26/06/06 7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