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9 신풍0922(1) (홍차넷에, 신풍제약 주식을 사신 분이 없었고, 이 가격대에 사 2 몸맘 20/09/22 2363 1
1619 주(식)님 11 무니드 20/12/04 2699 1
1875 팀 케인 상원의원은 부양안이 "기본적으로" 합의에 이르렀다고 했습니다. 4 다군 20/12/17 2469 1
7507 오랜만에 주갤 들어왔는데 2 야망 22/05/10 2518 1
7763 공구우먼.. 2 알료사 22/06/10 2550 1
9043 이게 야스지 1 danielbard 23/03/29 2852 1
11347 AI가 잘나갈 수 있고, 구글도 뭐 많이 올랐는데 moqq 25/11/25 184 1
340 신풍0922(2) 그래도 소설 하나 말하자면 167,000원은 기존 투자자들에게는 싼 몸맘 20/09/22 2460 1
596 미장은 왜 계속 오르지... 2 토비 20/10/01 2468 1
1364 11.13 국내증시 (약식) - 삼성전자 신고가, 삼성SDI, 화이자 관련주, 모더나 관련주, 온라인 교육주, 화상회의 관련주, 신재생 에너지 관련주 맥주만땅 20/11/16 2593 1
5204 日증시, 총리교체 기대로 급등…토픽스 31년 만의 최고치 1 다군 21/09/06 2678 1
7252 주식을 하면 할수록 껄무새가 되가네요. 5 Alynna 22/04/07 2790 1
8788 내가 sk 하이닉스 주식만 안샀더라도... 3 카리나남편 22/12/15 2664 1
9812 다음 미국 대선 때는 단타 좀 쳐야겠습니다. 3 공부맨 24/11/06 537 1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