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54 넵튠 전량 매도 맥주만땅 21/11/10 2682 4
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12/09 2682 1
8820 다크앤다커라는 인디게임이 요새 핫하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2/12/26 2682 0
9607 핵폭탄이 떨어졌나요 3 2024 24/03/19 2682 0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2 0
7310 열혈강호 2 알료사 22/04/16 2682 0
1425 대한항공이 2번째 유상증자를 진행합니다. 동네주방장 20/11/20 2682 0
7576 캘리포니아 최저임금 2만원! 2 moqq 22/05/15 2682 0
9374 악재에 올라? 1 moqq 23/08/28 2682 0
2473 금단증상...으으... 1 존보글 21/01/18 2682 1
181 주간 증시 캘린더 4 알료사 20/09/13 2682 1
3040 하워드 막스 센세도 성장투자가? 1 lonely INTJ 21/02/21 2682 0
5346 헝다 -> 한국 부동산? moqq 21/09/21 2682 0
2306 아내가 주식하겠답니다. 4 기린 21/01/09 2681 0
8971 오늘부터 다시 재진입합니다 2 Alynna 23/02/25 268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