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73 젖습니다~ 1 moqq 22/05/27 2525 2
7672 BABA 2 Beer Inside 22/05/27 2572 0
7671 주식시장이 얼마나 미친 동네냐면 5 주식못하는옴닉 22/05/27 2744 1
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05/26 2719 2
7669 주8연속 음봉 저지하나요 ! 3 알료사 22/05/26 2595 1
7668 콘텐트리중앙 5 알료사 22/05/26 2716 1
7667 이때 샀어야 했는데.. 4 어제내린비 22/05/26 3207 0
7666 버그인가 했는데 1 알료사 22/05/25 2711 0
7665 채권샀읍니다 광기잇 22/05/25 2744 4
7664 강하다.. 3 알료사 22/05/25 2730 0
7662 오건영씨 부의 시나리오 5 하우두유두 22/05/25 2763 0
7661 ㄷㄷ 연33%짜리 els 5 광기잇 22/05/25 2406 0
7660 50년 넘게 주식 한 사람도 모를것 같은 장을 누가 알리오.. 22/05/25 2697 0
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05/25 2379 0
7657 따라하지 마시오 4 주식못하는옴닉 22/05/24 289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