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38 아니..신한금융 이놈들 2 사악군 20/12/16 2306 1
4493 아니...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 2 cummings 21/06/03 2696 0
12884 아니... 인텔이?! 2 조홍 26/04/24 84 3
2108 아니.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 2 8할 21/01/02 2726 0
8793 아니,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 3 아침 22/12/16 2863 0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38 1
12102 아니 하이닉스 100만은 ㄷㄷ 조홍 26/02/24 134 1
13832 아니 하닉 20% 오를동안 삼전 6%오르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_-;;; 6 whenyouinRome... 26/06/18 151 2
13859 아니 프장 구경하다가 이거 사지는거 맞나 하고 하닉 1주 매수 눌렀다가 그 5 camy 26/06/19 129 5
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 광기잇 25/11/03 168 2
9950 아니 천조국 행님들도 12/31 마지막 날에 장을 여는데 cheerful 24/12/31 238 6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94 5
13396 아니 진짜 내가 샀다는 소식 누가 흘린거지? 승키 26/05/29 64 5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37 2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3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