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99 그러고보니 이번달 마지막 거래일이군요. 1 동네주방장 21/01/29 2339 0
3211 유상증자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3/05 3155 0
6283 내년에 에디슨 EV로 승부를 보려합니다. 동네주방장 21/12/20 2868 3
11660 어제 또 도람프가 타코했다면서요? 동네주방장 26/01/22 194 3
13197 추매기회 아주 화끈하게 주네요. 다떨어졌네를 판단하는건 능력밖이고 떨 동네주방장 26/05/15 91 5
5006 개인적으로 카카오뱅크를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14 동네주방장 21/08/11 2772 1
1425 대한항공이 2번째 유상증자를 진행합니다. 동네주방장 20/11/20 2682 0
8081 이제 바닥인가? 싶은 생각입니다. 4 동네주방장 22/07/19 2704 0
9362 이 타이밍에 무빙 관련주 3 동네주방장 23/08/24 2390 0
13714 떨어지면 사고, 오르면 팔고. 동네주방장 26/06/12 47 3
4243 도어대시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프리장을 기분좋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6 동네주방장 21/05/14 2829 2
8084 개미는 내부자를 이길수 없다... 2 동네주방장 22/07/19 2745 0
4501 세동 해성옵틱스 가 상한가입니다. 오늘 유증 권리락일이더군요. 3 동네주방장 21/06/04 2513 0
9621 웃고가시라고 글 하나 올려봅니다 (휴마시스) 4 동네주방장 24/03/29 2104 0
1942 미장의 매콤함에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Qs) 15 동네주방장 20/12/22 28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