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93 아니 주식게 순서가 또 밀렸네 4 풉키풉키 26/06/04 89 3
10455 아니 조정 좀 해;; 님 코스피임;; 1 내알아할게요 25/06/05 211 1
10815 아니 젠슨황이 테슬라가 어쩌구 일론 찬양하는 쇼츠는 왜 만드는 겁니까 메리메리 25/09/06 183 0
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 2 swear 25/04/10 205 3
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 9 swear 25/06/04 220 2
335 아니 이게 왜 이렇게 바뀌었대유 1 Caprice 20/09/21 2725 0
1950 아니 이게 되네... 5 몸맘 20/12/22 2388 1
13360 아니 이건 또 왜 이러는건가요. 9 청바지 26/05/27 132 5
10196 아니 이거 상당수가 미주갤 픽들인데? 미주갤 하나… 7 swear 25/03/27 290 2
10581 아니 이 색휘들 진짜 둘이서 롱숏 번갈아치면서 짜고 고스톱 치는거 아님??? 8 swear 25/07/01 202 4
12414 아니 외국인들 들었다놨다하는게 크흐 조홍 26/03/10 159 1
13422 아니 왜올라요??? 1 유니브로 26/06/01 79 3
11704 아니 왜올라요 1 루루얍 26/01/27 162 4
8331 아니 왜 안 공포요?! neutral이라니... 11 cummings 22/09/02 2906 0
13931 아니 올라가는건 쟤혼자 올랐는데 왜 내려가는건 같이 내려가는거죠. 1 whenyouinRome... 26/06/23 90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