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02 코인 불장 잘들 즐기고 계신가요? 5 피를마시는새 21/02/11 2690 1
3670 킹룡아올랐니네니오 8 켈로그김 21/04/07 3366 1
3926 킹차넷 매매법 13 크루아상 21/04/26 3548 1
4694 어우 2 알료사 21/06/27 2716 1
5974 RIVN 살걸 엉엉 ㅠ_ㅠ 7 먹이 21/11/11 3244 1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90 1
9046 네이버 라인·미즈호, 은행 설립 포기 정식 발표 1 Beer Inside 23/03/30 2697 1
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 2 원추리 26/01/16 147 1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37 1
12374 전쟁 장기화 불가피로 인해 더 보수적으로 움직이려 합니다. 어쨌든 다 빼 1 육회한분석가 26/03/09 135 1
12886 증권주 좀 털고 전력인프라 비중 올리려고 했는데 타이밍이 아... camy 26/04/24 114 1
1111 저력있는 필수소비재주 4 존보글 20/10/29 2595 1
1879 대웅제약 5 기아트윈스 20/12/18 2258 1
2135 테슬라, 중국서 모델Y 가격 파격 인하…경쟁업체 '초긴장' 3 다군 21/01/04 3293 1
4951 공시)카카오 진입 4 켈로그김 21/08/04 301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