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48 몇년전이였죠?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07/21 180 3
1689 에이비프로바이오 물렸습니다 1 동네주방장 20/12/08 2283 0
2458 분산투자는 언제나 옳음을 다시한번 깨닫고 반성해봅니다. 2 동네주방장 21/01/18 2275 1
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 7 동네주방장 21/01/18 2409 0
1437 코로나 백신 위탁생산 관련주가 뭐가 있을까요? 4 동네주방장 20/11/21 2539 0
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 하이브, 카카오 동네주방장 21/07/07 2569 0
10655 혹시 이 주식은 평생 연금처럼 부어야지! 하는 종목이 있으신가요? 2 동네주방장 25/07/23 191 5
2208 코인관련주는 2017년에서 하나도 안변했네요 3 동네주방장 21/01/06 2598 0
3490 마니커에프앤지 뭔일있나요? 9 동네주방장 21/03/24 2628 0
12964 전쟁도 안통하는 불장.... 2 동네주방장 26/05/06 92 7
8615 마치 바닥찍은거 같은 주가흐름이군요 1 동네주방장 22/10/25 2503 0
9383 지금 미장이 비실대고 있긴한가 봅니다 2 동네주방장 23/09/07 2458 0
4008 저처럼 멍청한 짓 하지 마시라고 공유드립니다. - 대한해운 유상증자 6 동네주방장 21/04/30 2707 3
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 이거 필수맞나요? 3 동네주방장 20/11/23 2443 0
4777 제주항공이 감자 및 유상증자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6 동네주방장 21/07/08 240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