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14 VOO를 월급날 계속 샀는데 -14% 처맞으니까 너무 아프네요. 6 괄도네넴띤 22/06/14 2680 0
2955 라이언 일병 구하기 5 알료사 21/02/16 2680 0
2451 최악의 똥손 시나리오. 4 moqq 21/01/17 2680 1
3030 비트코인 시총 1조달러 돌파…가격 5만4천달러대로↑ 2 다군 21/02/20 2680 4
5857 슈카형이 전하는 한국 금융주 미국금융주 이야기 요일3장18절 21/11/01 2680 1
2020 8만전자와 고수피 3000 3 Groot 20/12/28 2680 0
1767 신풍제약 1211 2 몸맘 20/12/11 2680 0
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10/25 2679 2
2858 LABU 3 moqq 21/02/08 2679 1
1081 솔직히 그냥 ETF에 넣고 복리빨이나 볼까도 싶어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0/27 2679 3
5204 日증시, 총리교체 기대로 급등…토픽스 31년 만의 최고치 1 다군 21/09/06 2679 1
626 소액 개인투자자는 결국 투기꾼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14 시뮬라시옹 20/10/03 2679 9
5260 이런 기업에 투자해야 합니다 6 Groot 21/09/11 2679 1
401 오늘도 반등하는듯 하더니 내려꽂네요... 아침부터 ㅜㅜ 아무래도 경기가 2 아스트로보이 20/09/23 2679 0
5538 누가 반도체 리스크라고 했느냐 1 Jack Bogle 21/10/05 26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