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45 야수가 되어보시겠습니까? (바이넥스) 3 동네주방장 21/03/08 2556 2
4270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기간인가보죠? 2 동네주방장 21/05/18 2802 0
9647 전쟁났대요! 2 동네주방장 24/04/19 2053 0
4785 미장에서 다시 it대장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1/07/10 2237 0
3762 코인은 또 달리네요. 5 동네주방장 21/04/14 2803 0
9653 하이브, JYP 이야기입니다. 2 동네주방장 24/04/23 2265 1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6 4
13239 삼성증권 쓰시는 분들중에 혹시 양도소득세 위탁정산 하신분계신가요? 3 동네주방장 26/05/19 115 2
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 3 동네주방장 21/01/19 2334 0
10936 https://openai.com/index/openai-amd-strategic-partnership/ 7 동네주방장 25/10/06 202 3
5817 다음달 유무증 참여예정 종목입니다. (하나마이크론, 자이언트스텝) 1 동네주방장 21/10/28 2757 0
5306 재미없는 가을장입니다. 3 동네주방장 21/09/16 2287 1
1727 단타는 저랑은 맞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에이비프로바이오) 동네주방장 20/12/09 2663 4
9151 미장이 실적을 기반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5 동네주방장 23/05/19 2799 0
12223 예로부터 호환, 마마 전쟁은 무서운 것이라고 배워온 입장으로... 1 동네주방장 26/03/03 12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