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0 아니 비트컴퓨터 왜 오르나요? 1 ebling mis 20/11/19 2691 0
11945 아니 벌써 물렸어??? 2 cheerful 26/02/06 207 2
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 왼쪽의지배자 24/11/22 295 0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98 11
12277 아니 미수금이 뭔지도 모르면서 풀로 땡긴다고….??? 4 swear 26/03/04 140 2
11277 아니 뭐 대단히 급등주 산 것도 없는데 왜 이번 달 주식에 한 달 생활비가 1 소셜포비아 25/11/18 165 2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86 3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62 1
13403 아니 도대체 왜 삼성전기는 전력etf에 안들어있는겁니까 같은 전기잖아요! 6 유니브로 26/05/29 112 3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79 3
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 2 승키 26/03/18 127 2
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 1 camy 26/02/26 142 1
13165 아니 근데 개미들 돈이 왜이리 많읍니까? 4 승키 26/05/14 92 2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74 1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