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0
아니 비트컴퓨터 왜 오르나요?
1
ebling mis
20/11/19
2691
0
11945
아니 벌써 물렸어???
2
cheerful
26/02/06
207
2
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
왼쪽의지배자
24/11/22
295
0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98
11
12277
아니 미수금이 뭔지도 모르면서 풀로 땡긴다고….???
4
swear
26/03/04
140
2
11277
아니 뭐 대단히 급등주 산 것도 없는데 왜 이번 달 주식에 한 달 생활비가
1
소셜포비아
25/11/18
165
2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86
3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62
1
13403
아니 도대체 왜 삼성전기는 전력etf에 안들어있는겁니까 같은 전기잖아요!
6
유니브로
26/05/29
112
3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79
3
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
2
승키
26/03/18
127
2
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
1
camy
26/02/26
142
1
13165
아니 근데 개미들 돈이 왜이리 많읍니까?
4
승키
26/05/14
92
2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74
1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75
0
목록
이전
1
415
416
417
418
419
42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