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75 유한양행을 눈여겨볼까요? 6 켈로그김 21/02/17 2679 0
5538 누가 반도체 리스크라고 했느냐 1 Jack Bogle 21/10/05 2679 0
7861 좀 있으면 괜찮아질거야 3 Beer Inside 22/06/18 2679 0
6355 고스피는 오늘이 올해 마지막 거래일입니다 2 Jack Bogle 21/12/30 2679 0
8946 CPI - PCE 1 moqq 23/02/14 2679 0
2558 주갤 매매법 2탄 5 켈로그김 21/01/22 2679 0
7179 한전, 2분기 연료비 조정단가 내일 발표…인상여부 주목(종합) 2 다군 22/03/28 2678 0
2322 추가 총알 장전중인데.. 네임넴 21/01/11 2678 0
7190 미국 운용사 퍼스트트러스트 "안랩 지분 14.96% 보유" 5 다군 22/03/29 2678 0
3886 비트코인 그래프 인생무상이네요. 6 감자별 21/04/23 2678 0
2892 15% 올라서 EH를 팔았더니 1 주식하는 제로스 21/02/10 2678 0
2129 2900 돌파 3 기아트윈스 21/01/04 2678 2
1137 신한금투 환율우대 비교 5 도담 20/10/30 2678 1
6529 금리의 힘 1 기아트윈스 22/01/20 2678 0
3979 스크증권 앱을 쓰다 떠올랐슴미다 19 마르코폴로 21/04/28 26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