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28 아니 3 원추리 25/12/16 177 2
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 지난 7 기아트윈스 25/11/18 203 4
2100 아놔.... 10 whenyouinRome... 21/01/01 3047 0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29 1
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05/22 2758 2
4565 아내의 즐거움은 400만원으로 액분 2주 전에 산 카카오와 신세계인터내셔널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7 에디아빠 21/06/10 3442 4
2306 아내가 주식하겠답니다. 4 기린 21/01/09 2689 0
11680 아내가 미장 좀 하는데 중간선거 직전에 좀 정리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중간 2 Beemo 26/01/25 202 3
1058 아남전자.. 1 알료사 20/10/26 2486 2
4462 아남전자 에이스테크 펩트론 5 알료사 21/06/02 3001 2
7833 아남전자 슛 - 1 알료사 22/06/16 2466 0
3964 아난티 주주님들 보고 계십니까 2 크루아상 21/04/27 3111 0
2262 아나 현대차..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08 2505 1
12778 아나 매수각 안주려고 용쓰는거 보소 루루얍 26/04/13 119 7
2712 아껴서 사 이것들아.. 7 알료사 21/01/29 290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