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89 에이치엘비 6 알료사 22/05/18 2492 0
7588 외인횽들? 1 moqq 22/05/18 2555 0
7587 파월쇼 했는데 나스닥이ㄷㄷ 2 광기잇 22/05/18 2506 0
7586 술술술…주류株에 쏠린 시선 1 Beer Inside 22/05/18 2452 0
7585 버리 1분기 애플 숏. 1 moqq 22/05/17 2516 1
7584 미국 구인난? 4 moqq 22/05/16 2715 1
7583 중국 4월 소매판매 -11.1%·산업생산 -2.9%…봉쇄에 급냉 3 Beer Inside 22/05/16 2728 1
7582 세아제강지주. 1 moqq 22/05/16 2705 0
7581 오늘 두 종목이나 1 오쇼 라즈니쉬 22/05/16 2796 0
7580 [고인주의]테더, USDC에 대한 단견 2 주식못하는옴닉 22/05/16 2735 1
7579 루나사태. 2 moqq 22/05/15 2793 0
7578 이마트. 11 moqq 22/05/15 2747 2
7576 캘리포니아 최저임금 2만원! 2 moqq 22/05/15 2689 0
7575 투자관 만들기. 3 주식못하는옴닉 22/05/14 3487 12
7574 테라(루나코인) 부흥운동 8 swear 22/05/14 274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