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3 아까 짤을 잘못올려서 재업 ㅋㅋㅋ 정찰병 매도하고 본진 불끄러 ㄱㄱ 4 기아트윈스 20/09/23 2590 5
11686 아까 살 걸 괜히 금 샀어... 활활태워라 26/01/26 154 2
13590 아까 사려고 했는데 그놈의 서킷 브레이커 때문에 ㅠㅠ 2 cheerful 26/06/08 74 4
13848 아까 반도체 etf고 어쩌고 했지만 적립식 투자를 하는 저는 그냥 지금 넣고 쉬군 26/06/18 121 3
1399 아기기관 둘리 2 맥주만땅 20/11/18 3603 0
4471 아기 상어 코인 6 맥주만땅 21/06/02 3200 0
14012 아가리를 벌렸지만 하닉 2ㄷ0은 오지 않았다...ㅠㅠ 알탈 26/06/24 70 7
9019 아ㅋㅋㅋ 2 알료사 23/03/20 2358 0
14065 아c 짜증나서 진짜 앱 지워버렸습니다. whenyouinRome... 26/06/26 50 5
13643 아..지수가 8%씩 오르고 막 그러는군요 2 오디너리안 26/06/09 73 4
9624 아..머리는 삼전을 다 팔고 8 허윤진남편 24/04/02 2392 0
3014 아..ㅋㅋㅋ 6 lonely INTJ 21/02/19 3125 0
4440 아...호텔신라 사야겠지?비싼가?사야겠지?비싼가? 3 cummings 21/05/31 2704 0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59 0
7277 아....연말에 해외주식 절세 좀 해보려고 2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64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