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59 아..... 일 왜 함..... cheerful 26/04/21 86 2
860 아.... 환차손! 물냉과비냉사이 20/10/14 2458 3
2662 아.... 유니슨.... 넌 왜 지지부진한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다려본다... 말해뭐해 21/01/28 2719 0
6395 아...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 6 매뉴물있뉴 22/01/05 3168 1
13151 아... 그러니까. 내일 트럼프가 시진핑이랑 만난다는거죠???? 3 cheerful 26/05/13 112 5
2811 아... 같이 좀 오르라고오오!!! 4 Groot 21/02/04 2448 0
9123 아... ㅋㅋㅋ 3 알료사 23/04/29 2779 0
886 아.. 환국금융갓주 뭐하는겁니까.. 12 Dr.Pepper 20/10/15 3041 2
12124 아..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액면분할전) 1 스톤위키 26/02/25 176 1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23 2
8717 아.. 외 시간외 거래가 안되고 현재 호가창에서 사지나 했더니 4 알료사 22/11/17 2789 0
12542 아.. 열주말고 오십주를 샀어야했는데.. whenyouinRome... 26/03/24 91 0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30 1
8370 아.. 2 알료사 22/09/10 2780 0
7747 아. ㅋㅋㅋ 알료사 22/06/08 228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