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65 피싱범조차 웃음을 참지 못하는... 1 먹이 24/02/20 2275 1
12125 주알못인데, 지금 코스피는 대체 왜 이렇게 오르는거에요? 2 GogoGo 26/02/25 160 1
1118 Q. 동양권은 왜 오르면 빨강이고 서양권은 오르면 그린라이트죠? 6 도담 20/10/29 3428 1
1374 감사합니다 모더나님... 2 시뮬라시옹 20/11/16 2659 1
2398 여유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3 2442 1
2654 단기적으로 달러가 강세네요. 2 피를마시는새 21/01/28 2358 1
3678 트위터에서 쇼핑 가능, 클럽하우스 인수 논의 2 다군 21/04/08 3282 1
8542 16년 여의도를 떠나며 - 박종대 애널리스트 다군 22/10/13 3145 1
13150 프리장때 삼전 틱띠기를 한번 했는데 에디아빠 26/05/13 72 1
607 미 증시에 겨울이 다가오는군요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2465 1
1631 ??? : 야 쩨쩨하게 무슨 20주야 살려면 100주는 사야지! 2 Cascade 20/12/04 2683 1
2143 녹십자 망할것들... 동네주방장 21/01/04 2640 1
3679 한 주도 안 들고 있지만 16 케이크 21/04/08 3513 1
5215 현중 청약 11 맥주만땅 21/09/07 2554 1
5471 [미 프리장]안 속아요 안 속아 8 Jack Bogle 21/09/30 272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