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04 중요해서 재탕 수영 20/12/19 2676 1
2214 작년 미장 매매 복기 3 moqq 21/01/06 2676 4
4264 미장에 대한 소고 1 Jack Bogle 21/05/17 2676 2
2988 다원시스라고 재미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추천아닙니다) 1 동네주방장 21/02/17 2676 0
6590 이리 가나 저리 가나?? 다군 22/01/24 2676 0
3527 이러려고 산 맥쿼리가 아닌데 ㄷㄷ 9 시테 21/03/26 2676 3
1497 J.P. Morgan의 2 pick stocks 맥주만땅 20/11/26 2676 1
3545 피씨엘 알료사 21/03/28 2676 0
5081 장이 몰락하고 있네 1 오쇼 라즈니쉬 21/08/19 2676 1
732 월스트릿 병X 같은 X들은 워싱턴 정치를 이해를 못해! 5 다군 20/10/08 2676 3
510 쌀 때 사니까 추매 못하겠어요 8 아침 20/09/26 2676 0
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01/10 2675 0
2058 올초의 나 : ‘모더나라고 아세요? rnai 관련주인데’ 3 Brown&Cony 20/12/29 2675 0
7225 수익률자랑. 3 moqq 22/04/02 2675 1
4197 공시 : 하이브 신주인수권 매수했습니다. 동네주방장 21/05/12 26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