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45 https://g.co/finance/WBTN:NASDAQ 동네주방장 25/08/13 198 3
3324 결국 지난주부터 지속된 하락장은 건전한 조정이였던듯? 8 동네주방장 21/03/12 3312 0
9725 테슬라는 왜 오르는 건가요? 2 동네주방장 24/07/10 1932 0
1535 한진칼 유상증자 가처분신청 판결이 내일 나옵니다. 3 동네주방장 20/11/30 2860 1
2303 한국항공우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동네주방장 21/01/09 2383 0
9215 러시아 전황. 어디에 베팅해야할까요? 3 동네주방장 23/06/24 2782 0
1026 옛날 투자자들이 대단하다 생각하는게. 17 도담 20/10/23 3024 1
1060 미대선 이후까진 횡보할꺼라 생각했는데 오늘 많이 빠질 이벤트가 있었나요? 9 도담 20/10/26 2966 0
308 LG화학 물적분할 뒤 '매수'의견 낸 증권사들, 자기들은 매도 10 도담 20/09/21 2706 6
1118 Q. 동양권은 왜 오르면 빨강이고 서양권은 오르면 그린라이트죠? 6 도담 20/10/29 3429 1
1137 신한금투 환율우대 비교 5 도담 20/10/30 2677 1
1142 제 2의 서브프라임?!?! 2 도담 20/10/30 2893 0
1144 주식게시판 고수님들 2개 질문이 있읍니다. 2 도담 20/10/30 2821 0
1152 WTI,브렌트유 각각 4개월내 최저 수준 1 도담 20/10/31 2967 0
1172 존버... 존버는 승리한다! 6 도담 20/11/02 29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