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41 환율 1300까지 단 11원 !! 알료사 22/05/12 2836 2
7540 않이 ㅋㅋㅋㅋ 1 알료사 22/05/12 2541 0
7539 EA 피파 라이센스 종료, +7.97% 1 노루야캐요 22/05/12 2501 0
7538 lg생건 ㄷㄷ 6 copin 22/05/12 2544 0
7537 미국장 진짜 어지럽네요 1 광기잇 22/05/12 2486 0
7536 필수소비재 ETF 2 주식못하는옴닉 22/05/12 2783 2
7535 세계시총1위가 바뀌었읍니다 5 기아트윈스 22/05/12 2549 0
7532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5 주식못하는옴닉 22/05/12 2703 0
7531 쿠오 바디스 1 사십대독신귀족 22/05/12 2713 0
7530 파운드리. moqq 22/05/11 2747 0
7529 강남집값. 12 moqq 22/05/11 2722 0
7528 잠시 소란이 있었읍니다 9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575 0
7527 [공시] 나스닥 개같이 손절 1 danielbard 22/05/11 2753 2
7526 물가빔 발사 6 광기잇 22/05/11 2430 3
7525 셀시우스 37658회차 개같이 부활 1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62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