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12/04
2708
3
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09/23
2509
0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9
1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31
2
13650
아 오늘도 망한건가...
whenyouinRome...
26/06/10
63
4
12238
아 오늘 진심펀치네;;
1
머스탱
26/03/03
143
0
2438
아 오늘 장이 왜이래~ 머스크형!
4
lonely INTJ
21/01/16
2832
0
12578
아 오늘 왜 메쥬 상장일인거 까먹었냐......
무더니
26/03/26
128
1
3136
아 오늘 너무 무섭다
4
기아트윈스
21/02/26
3347
0
940
아 연준형!
7
기아트윈스
20/10/19
2517
3
586
아 엔비디아 고만 좀 올랐으면 ㅠㅠ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804
4
3186
아 어제 윤석열 장모건 정리같은거 할게 아니라
4
주식하는 제로스
21/03/04
2480
1
431
아 어느새 오늘의 장이 끝났네.. 계좌 한번 열어봤을 뿐인데.. 근데 만약 천
4
moqq
20/09/23
2627
3
10830
아 약간 너무 단타긴 한데ㅋㅋㅋㅋ 그냥... 코스피 일단 다 다시 팔았습니당
2
에밀
25/09/11
173
2
201
아 아버지...
2
기다리는이
20/09/15
2731
0
목록
이전
1
421
422
423
424
425
42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