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6 투자에서 제일 중요한 것. 1 도담 20/11/02 3430 1
1181 개미의 승리? 10 도담 20/11/02 3134 3
961 오늘의 마천루 1 도담 20/10/20 2379 2
213 니콜라=사기꾼 단정 못하는 이유 9 도담 20/09/16 3209 0
13790 괜찮아… 3 데자와왕 26/06/16 98 5
9614 꼬맹이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네요. 12 덜커덩 24/03/24 2764 3
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 1 덜커덩 24/12/12 285 4
9702 청산 신고 8 덜커덩 24/06/17 2280 7
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 덜커덩 23/11/29 2358 0
3888 코인-바닥을 모르는 데드캣 바운스 4 더스키더스키 21/04/23 3269 0
3491 역시 형이야... 구하러 와줬구나... 1 더스키더스키 21/03/24 3041 0
4555 금호석유야 정신차려... 9 더스키더스키 21/06/09 2849 0
12329 드시죠 1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5 144 4
12108 의미야 부여하기 나름이지만, 여튼 같은 시간에 의미있는 숫자를 찍네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4 163 8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