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05/11 2427 0
7523 지에스리테일 Dr.Pepper 22/05/11 2749 0
7521 주식 양도세 계획 폐지 3 moqq 22/05/11 2808 0
7520 21년과 22년 주식 반응 2 swear 22/05/11 2938 0
7519 루나코인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6 광기잇 22/05/11 2616 0
7518 슈카 아조시의 하락장에서의 조언! 7 Groot 22/05/11 2804 0
7517 코인 약세장? 4 moqq 22/05/11 2768 0
7516 경기선행지수, Composite Leading Indicator, CLI 5 Beer Inside 22/05/11 2755 0
7515 보는 종목을 30개까지 줄일 생각입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694 5
7514 유니티 애프터 -30% 4 광기잇 22/05/11 2518 0
7513 행복회로 돌리고 자빠졌네 ㅋㅋㅋ 5 알료사 22/05/11 2699 1
7512 꿈과 희망만 있다가 그게 희미해지면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811 0
7511 다시 파란 불이라니...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1 2490 0
7510 Arkk 3 기아트윈스 22/05/10 2752 0
7509 인모드. 4 moqq 22/05/10 272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