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09 5
12402 10년만에 주식하다보니 이런것도 있네요 ㅎ 마지막으로 매수,매도한지 10년.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9 168 6
12193 미장에도 사람있어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8 167 9
13591 싸게 엄청 팔아버렸는데… 예상보다 덜 떨어지네요… 1 다크초코 26/06/08 47 5
10287 [[data/cmt/IMG_1910.jpeg]] 5 다크초코 25/04/08 224 5
13687 월요일 아침에 188만원대에 패닉셀한 하닉의 가격이 제가 판 가격보다 떨어 2 다크초코 26/06/11 63 7
13181 삼전이 떨어지고 있다고 들어서 소심하게 1주 사봅니다. 다크초코 26/05/15 74 3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07 5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62 3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9 3
9030 하워드 막스 Market commentart 다마네기 23/03/24 2476 2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24 0
5120 MS, 오피스365 가격 인상에 주가 최고치 경신 4 다군 21/08/24 2661 1
8192 한국투자증권, 거래 시스템 먹통…"시스템 긴급 점검" 4 다군 22/08/08 2771 1
2817 일론 머스크 오프 트위터 트윗이 어제였는데. 3 다군 21/02/04 236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