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82 2
9730 아 답답.. 1 비오는압구정 24/07/16 2045 0
13097 아 담주에 불타기할 수 있어 이제!!(미침) 1 Omnic 26/05/12 95 1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97 1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83 1
1967 아 넵튠형 8 오쇼 라즈니쉬 20/12/23 3025 0
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02/19 274 7
13189 아 너무 무서워요 사나이 테스트 유니브로 26/05/15 76 1
12063 아 내일은 5800 붕괴 볼듯 3 풉키풉키 26/02/20 183 6
13928 아 내일 본장에서 마이크론 레버리지 절반은 일단 수익실현 하는게 맞는 것 1 풉키풉키 26/06/23 95 5
2203 아 김프 진짜... 3 가냥 21/01/06 2653 0
13592 아 근데 실손 전화 언제오냐 Omnic 26/06/08 61 2
7411 아 근거 없는데 왜 본장 시작하면 페북 티큐 날아갈 거 같지... 2 활활태워라 22/04/28 2730 2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91 2
13519 아 그냥 레버리지만 아니라 곱버스도 나왔었군요!? 1 cheerful 26/06/05 9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