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4 한 중소기업 회사 재무제표 보다가, 4 남강부엉이 20/10/29 3214 1
2404 우리조명 천천히좀 가라긔.. ㅜ 3 알료사 21/01/14 2737 1
2916 대 개잡주, 옵션 도박의 시대? 1 다군 21/02/12 2255 1
5220 카카오 실화냐 17 흑마법사 21/09/08 3385 1
12132 이거 다 팔고 파마리서치 들어가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2 풉키풉키 26/02/25 182 1
1125 백만원이 또 날아갔군요 ㅎㅎ 6 저녁의바람내음 20/10/29 3031 1
2405 감사함다.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4 혀니 21/01/14 2598 1
3429 알짜기업 쿠팡 3 공부맨 21/03/19 2661 1
3685 슴라디 주포형아.. 5 알료사 21/04/08 3326 1
4197 공시 : 하이브 신주인수권 매수했습니다. 동네주방장 21/05/12 2671 1
4965 2020년 상반기 최고 수혜주의 종말 2 Jack Bogle 21/08/05 2876 1
5221 "네이버, 목표주가 60만원…시총 100조 간다" 6 맥주만땅 21/09/08 2543 1
6245 케무룩.. 4 알료사 21/12/13 3180 1
6501 LG에너지솔루션 첫날 증거금 32조 나왔네요... 3 cummings 22/01/18 3209 1
7013 이런 일은 또 처음이네요 1 오쇼 라즈니쉬 22/03/08 284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