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0 대아티아이 사놨는데 시름이 가득합니다. 하아 세계평화 젭라 3 알료사 20/09/24 2672 1
3526 Sk바이오사이언스에 진지하게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3/26 2672 1
6101 나새기는 바보 멍청이야 6 알료사 21/11/26 2672 1
743 기관들의 삼전통수 또 반복되네요... 2 공부맨 20/10/08 2672 4
2824 킹룡건설 8 물냉과비냉사이 21/02/05 2671 0
5657 아 장난치지말라고!! 1 Cascade 21/10/14 2671 1
5935 이게 머선 일이고... 1 이담아담 21/11/08 2671 1
4400 솔브레인홀딩스 손절했습니다. 올해 최악의 데미지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5/27 2671 1
1077 금리 떨어지는건 알면서 왜 채권살생각은 못할까요? 12 실 성 20/10/27 2671 1
4154 국내주식의 왕성한 회복 1 lonely INTJ 21/05/10 2671 0
1128 동생이 쌍용차를 타거든요. 4 남강부엉이 20/10/29 2671 0
622 소문난 하락장에 주을 거 없다더니 9 기아트윈스 20/10/02 2671 7
5500 대출 금리 한 달 새, 0.4%포인트 인상‥대출자 패닉 8 bull is future 21/10/03 2671 0
5267 이거 벌써 다 한번씩은 받으셨으려나요? 15 에스트 21/09/13 2671 0
427 내가 진짜 신풍이다 8 알료사 20/09/23 2671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