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197 1
12390 분할매수 시점을 슬슬 보고 있기는 한데... 동네주방장 26/03/09 155 1
13670 오늘도 쉽지 않겠군 ㅎㅎ cheerful 26/06/11 48 1
1383 11.17 국내증시 - 진단키트 약세 (씨젠 -10.41%, 수젠텍 -11.11%, EDGC -7.85%), 모더나 관련주 강세 1 맥주만땅 20/11/17 2522 1
2151 잊지마세요. 공매도 금지 해제일은 3월16일 입니다. 6 동네주방장 21/01/04 2327 1
4199 오늘 장이 훅 빠지길래 어어하면서 담다보니 5 오쇼 라즈니쉬 21/05/12 2669 1
5991 작년~올해초 해주갤에서 유행하던 주식 지금 성적은? 8 실 성 21/11/13 3021 1
6759 갑자기인듯 한데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한듯 합니다? 4 동네주방장 22/02/07 2906 1
8807 연봉인상 1%대... 12 copin 22/12/20 2847 1
10599 암만봐도 테슬라라는 그냥 SOXL처럼 레버리지 땡기게 설계된 것 같습니다 초밥은연어 25/07/07 160 1
13159 최소한 올릴 수는 없겠지??ㅋㅋㅋㅋ 2 cheerful 26/05/14 93 1
13671 원유재고도 종전도 오라클유증도 망해써요...ㅠㅠ 알탈 26/06/11 47 1
1640 킹!룡!건!설! 2 켈로그김 20/12/04 2712 1
3688 코인 조정 끝났나봐요. 2 1일3똥 21/04/08 3613 1
4200 나쁜 대신증권 나쁜 제주맥주 11 빈둥 21/05/12 297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