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02 곰탕 4 알료사 22/03/07 2945 0
7003 인생에 3번의 기회가 온다는데 8 copin 22/03/07 2904 0
7004 20년에 산 삼성전자 매도 공시 4 hellopa 22/03/07 3323 1
7005 나서닥 "지하실 공사 드갑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3/08 2867 0
7006 RPAR ETF 2 Jack Bogle 22/03/08 2951 4
7007 봄이 오면 눈이 녹는데 7 化神 22/03/08 2736 2
7008 6만전자 입성!!! 3 Groot 22/03/08 3288 1
7009 자자 닷컴버블 생각하자구요 6 명절은추석 22/03/08 2791 0
7010 원자재 etn들 미쳤네요 6 광기잇 22/03/08 2701 0
7011 배당금 가불 안데나여 9 기아트윈스 22/03/08 2733 0
7012 진지글: 환율 걱정하지 않는 이유 10 기아트윈스 22/03/08 3302 3
7013 이런 일은 또 처음이네요 1 오쇼 라즈니쉬 22/03/08 2857 1
7014 배당발표 몇 개 3 기아트윈스 22/03/08 2890 0
7017 러시아발 원자재 제재, 인플레를 넘어 신용경색으로? 4 인생호의 선장 22/03/09 3563 4
7018 ㅋㅋㅋ 1 알료사 22/03/09 33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