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98 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오쇼 라즈니쉬 21/01/09 2669 0
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 1 SK디스커버리 21/06/17 2668 0
6152 뭐 이런 근본 없는 주식이!? 1 소다맛체리 21/12/01 2668 0
3338 미국 올 7% 경제성장 전망···45년만에 중국 뛰어넘나 1 맥주만땅 21/03/14 2668 0
3090 시장이 정신을 차린다는 느낌 9 물냉과비냉사이 21/02/23 2668 1
4115 11일 오는 skiet를 대신해서 sk관련주를 집는게 좋을까요? 10 활활태워라 21/05/07 2668 0
3097 87년에 삼성전자를 샀다면... 3 swear 21/02/24 2668 0
5684 신사임당 채널에서 주식 분석해주는 이야기 봤는데, 2 요일3장18절 21/10/18 2668 1
4415 풍산 그 슬픈 이름 1 마르코폴로 21/05/28 2668 2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68 0
7498 문의 사망 11 구밀복검 22/05/10 2668 1
8788 내가 sk 하이닉스 주식만 안샀더라도... 3 카리나남편 22/12/15 2668 1
1629 현재 라인업 1 분투 20/12/04 2668 1
3962 아이진이 어제오늘 연속으로 꼴아박고 있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04/27 2668 0
5764 인플레이션의 방향은? 2 실 성 21/10/25 26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