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07 환율은 이미 리먼 직전.. ㅋ 4 알료사 22/04/28 2754 0
7406 잡주들은 확실히 주가 흐름이 재밌네요 4 광기잇 22/04/28 2456 0
7405 전부 20만원대 매매.. 3 알료사 22/04/28 2443 0
7404 물린 주식을 찾아서 #1 2 化神 22/04/28 2754 0
7403 추락하는 것엔 날개가 없다 2 치킨마요 22/04/28 2823 1
7402 펄어비스 주식담당자 나와!! 2 swear 22/04/28 2749 5
7401 텔라닥 5 기아트윈스 22/04/28 2730 1
7400 엘지디쁠 5 빈둥 22/04/28 2718 0
7399 공모. 8할 22/04/28 2826 0
7398 거래정지 풀린건 오스템임플란트인데 4 化神 22/04/28 2720 0
7397 애프터에서 19퍼가 올라가는데도 주식못하는옴닉 22/04/28 2671 0
7396 ㅋㅋㅋ 2 알료사 22/04/28 2794 0
7395 적장 고로나 킹치워따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417 0
7394 우리은행 직원 회삿돈 500억원 횡령 파문 1 JUFAFA 22/04/27 2807 0
7393 인수위 UAM 상용화추진 알료사 22/04/27 25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