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73 맥쿼리야 머선129 9 맥주만땅 21/10/25 2668 0
7607 이것이 공포? 7 camy 22/05/19 2668 0
7866 확실히 90년대~ 리먼 직전까지의 한국은 5 알료사 22/06/18 2668 2
4295 미장도 박살중... 7 lonely INTJ 21/05/19 2668 0
7367 반도체 필수 소재 ‘감광액’ 재고 빠르게 소진… 80% 日 수입 의존 Groot 22/04/25 2668 0
1488 메-갓 4 시뮬라시옹 20/11/25 2668 2
1011 삼성전자도 많이 빠졌네요 8 토비 20/10/22 2668 2
7155 이건 뭐지? 4 moqq 22/03/24 2668 0
8990 큰거온다.. 9 알료사 23/03/11 2667 0
7970 하루가 멀다하고 5 알료사 22/07/03 2667 0
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 3 化神 21/09/01 2667 0
4950 존버하려던 종목 추가매수 하려다가 매도 실수 했네요ㅠ 3 SK디스커버리 21/08/04 2667 2
5496 바이든 공급체인 검토한 내용 moqq 21/10/02 2667 1
4226 개장하자마자... 4 lonely INTJ 21/05/13 2667 0
2439 데곰앙이 온 EU 2 Groot 21/01/16 266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